제 목 2021년 제47차 학술대회 초록 접수 안내
작성자 관리자 날 짜 2020-12-14
첨 부 첨부파일이 없습니다. 조 회 612
대한골절학회 제47차 학술대회가 2021년 4월 23일(금)~24일(토) 여수엑스포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됩니다.

코로나-19 확산 우려로 제47차 학술대회는 대면과 온라인의 hybrid 형식으로 준비를 하여, 필수 방역 지침을 준수하면서 여러 회원님들께서 최대한 많은 참석을 하실 수 있도록 준비를 하고 있으니, 큰 관심과 참석을 부탁드립니다.

제47차 학술대회 초록을 2020년 12월 21일(월)~2021년 2월 14일(일) 24:00까지 학회 홈페이지 배너를 통해 접수합니다. 우수 구연 학술상 심사를 위한 별도의 세션을 구성하오니 초록 접수 시 참조바랍니다.


◊ 접수 및 유의사항

1. 초록 접수 시 발표형식(구연, 포스터)을 구분하여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.
    - 구연의 일부 연제는 포스터로 채택될 수 있습니다.

2. 초록은 국문으로 접수하며, 특수문자, 표, 그림 등도 삽입 가능합니다.
    - 특수문자는 입력창 옆에 있는 특수문자로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    - 초록 내용에 들어갈 '표'나 '그림'은 jpg나 gif로 변환하여 파일-첨부하여 주시면 됩니다.

3. 각 항목별로 입력할 수 있는 '자간 여백을 포함한 글자 수'가 다음과 같이 제한되어 있습니다.
    - 제목: 글자 수 제한이 없습니다.
    - 소속 및 저자: 인원 및 글자 수 제한이 없습니다.
    - 소속이 다른 저자들이 포함된 경우 주 소속 이후 저자들의 해당 소속은 특수문자(¹ ² ³)로 구분하여 주십시오.
        ex) oo대학교 의과대학 oo학교실, oo대학교 의과대학 oo학교실¹

4. 접수가 완료되면 접수 번호가 주어지며, 접수 마감시간까지 재수정이 가능합니다.

5. 접수완료 후 수정은 '초록 수정'란에서 접수번호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수정이 가능합니다.

6. 우수학술상 심사를 신청하신 분은 필히 완성 논문이나 증보 초록을 기간 내에 제출하셔야 심사를 받을 수 있습니다.


◊ 초록 접수 마감일 : 2021년 2월 14일(일) 24:00
    - 접수 마감일 자정이 지나면 인터넷 접수 창은 홈페이지에서 폐쇄되오니 접수 마감일을 꼭 지켜주시기 바랍니다.
    - 접수된 초록은 심사를 거쳐 채택된 경우 구연발표 또는 E-포스터로 진행됩니다.


◊ 심사결과 공고 : 채택여부는 E-mail 로 발송될 예정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