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 목 trauma travelling fellowship program 지정 병원 신청 건
작성자 관리자 날 짜 2018-11-26
첨 부 첨부파일이 없습니다. 조 회 894

안녕하십니까?

대한골절학회에서는 2017년도부터 일본, 태국과 trauma travelling fellowship program을 서로 교환하고 있으며, 내년에는 대만과의 교류도 확대되었습니다. 예년과 같이 학술대회 전 주에 일본과 태국에서 각각 2, 대만 1명으로 총 5명의 trauma surgeon이 방문하기로 예정되어 있습니다. travelling fellowship program을 운용할 지정 병원은 서울 1, 지방 1곳을 선정할 예정입니다. 각 병원에서 두 번의 program을 진행해야 하고, 한번의 program 2 3일 일정이며 수련 fellow는 각각 3(태국, 대만), 2(일본)입니다. travelling fellow를 유치하여 교육하시길 원하시면 아래 사항을 참고하셔서 2018 12 14()까지 학회 메일(fxsociety@kofs.or.kr)로 회신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 

- 아래

 

기간: 2019 422() ~ 4 24() 4 29() ~ 51()

조건: 정형외과 외상 치료 전담 전임교원이 근무하는 대학병원 (다발성 외상, 골반 비구골절 등 고 에너지 손상이 많은 센터 우선)

병원 협조 요청 사항: travelling fellow를 유치하는 병원에서는 근처에 저렴한 business hotel을 준비해 주시고(2 1실 원칙, 숙박비는 학회 부담) training기간 동안 fellow들의 식사를 제공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 

지정병원 선정은 국제 및 홍보위원회에서 결정 후 결과를 통보 드리겠습니다.

회원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. 감사합니다.

  

대한골절학회 회장 오창욱